충격! 브라질, 도리바우 감독 해고!
충격! 브라질, 도리바우 감독 해고!
Blog Article
브라질은 라이벌에게 패한 후 빠르게 칼을 뽑았습니다.
29일 축구 이적 시장 전문가 파브리치오 로마노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브라질은 아르헨티나에 1-4로 패한 후 도리바오 주니어 감독을 즉시 해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브라질 축구 연맹은 대체 감독을 찾기 시작했고 오늘 아침 일찍 결정을 내렸습니다
브라질 축구 연맹도 같은 날 공식 발표를 통해 "주니어 감독이 더 이상 브라질 대표팀을 맡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후임자를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라질은 2022 카타르에서 열린 FIFA 월드컵 8강전에서 탈락한 후 티테를 해고했습니다. 그 후 감독 관리 기간을 거쳐 주니어를 감독으로 임명했습니다.
그러나 브라질은 이전의 명성을 되찾는 데 실패했습니다. 브라질은 2024 코파 아메리카 8강전에서 우루과이에 승부차기 끝에 탈락했습니다. 이 경기는 2026년 FIFA 월드컵 예선까지 계속되었습니다.
남미 예선 14라운드에서 6승 3무 5패로 현재 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탈락의 마지막 타격은 지난 26일 숙적 아르헨티나에 1-4로 패한 것입니다.
주니어는 16경기에서 단 44%의 승률로 브라질에서의 여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당연히 주니어의 후임자 후보도 있었습니다. 현재 가장 유력한 후보는 알 힐랄의 호르헤 지저스 감독입니다. 미국 언론 'ESPN'은 "브라질 축구 연맹 회장 로드리게스가 25일 밤부터 교체를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가장 먼저 나온 이름은 호르헤 감독이었습니다. 그는 현재 브라질 감독 후보 1순위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토토사이트 모음
"호르헤 감독은 주변 사람들에게도 브라질을 맡고 싶다는 의사를 알렸습니다. 로드리게스 대통령은 알 힐랄과 호르헤 감독의 계약이 언제 끝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